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728x170





한 나라가 선진국에 근접할수록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는 인구들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물에서 하는 수상 레포츠의 경우 많은 비용이 들고 그 시설건설과 유지에 많은 노력이 필요한 탓에 일반인들이 즐기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근 경향은 수상레포츠 인구가 늘고 그 대상도 전보다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의 삶이 여유있어 지고 생활수준도 높아졌다는 방증일 것입니다. 


특히 한 여름 뜨거운 태양아래에서 즐기는 수상레포츠는 더위를 잊게하고 평소 할 수 없는 경험을 하게 해주는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곳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었습니다. 당연히 사람들은 더 좋은 곳에서 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제 수상레포츠를 일부 계층이 향유하는 귀족 스포츠라 하기 어려워졌습니다.



경기도 가평은 수상 레포츠의 천국이라해도 될만큼 관련 시설들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청평호를 중심으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느 시설과 리조트가 사람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는 곳입니다. 그 중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한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클럽피쉬라는 리조트인데요. 멋진 경관속에서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기는 것은 물론이고 또 다른 즐거움과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뜨거웠던 지난 주말 가평 클럽피쉬 리조트를 찾았습니다. 무더운 날씨였지만 시원하게 펼쳐진 풍경이 더위를 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초록으로 물든 대지와 드 넓은 호수는 한 여름속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주었습니다. 강이 보이는 숙소에 짐을 정리하고 서둘러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수상스키를 즐기는 분들은 능숙한 실력으로 물살을 가리고 있었습니다.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졌습니다.

 

 

 

 

 

클럽피쉬에서는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10여종이 넘는 레포츠 기구가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곳을 찾는 분들은 수상레포츠를 골라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그 속도나 짜릿함이 훨씬 더 강렬했습니다.

 

 

 

 

그 중에서 웨이크 보드는 수상 스키와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줄을 잡고 가는 수상스키와 달리 웨이크보드는 모터보트와 연결된 긴 막대를 잡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훈련이 필요한 수상스키와 달리 웨이크보드는 초보자들도 조금만 훈련을 하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저는 운동신경이 둔해서 쉽게 배워지지 않았지만 말이죠. 안전 요원이 바로 옆에서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라이피쉬라는 레포츠 기구가 가장 짜릇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누워서 하늘을 나는 듯하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물위를 달리다 푸른 하늘을 마주보며 날 수 있다면 정말 멋진 경험이 될 수 밖에 없겠지요.

 

 

 

 

저 역시 몇 차례 수상레포츠에 도전했지만 그 스피드와 짜릿함에 쉽게 적응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분이 찍어준 사진을 보니 10년은 더 늙어버린 것 같은 표정이었습니다. 표정은 이렇지만 생전 처음하는 경험이 정말 흥분되더군요.

 

 

 

 

클럽피쉬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루즈선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많은 지인들과 함께 청평호수를 유람할 수 있습니다. 그 배에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도 즐길 수 있고요. 지나친 음주는 삼가해야 겠지만 시원한 물 위에서 편안한 휴식과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것 같습니다.

 

배에서 본 클럽피쉬리조트 전경이 뭍에서와 또 다른 느낌이더군요.

 

 

 

 

물에서 많은 시간을 즐기다 보니 허기가 밀려왔습니다. 이럴 땐 맛있는 고기가 최고일텐데요. 클럽피쉬에서는 넓은 가든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저와 일행은 모듬 구이를 선택했습니다. 구워지는 모습이 예술이었습니다. 깊어가는 여름 밤, 지인들과 나누는 음식과 대화는 또 다른 즐거움이었습니다.

 

 


 

 

클럽피쉬의 밤은 사람을 그냥 나두지 않았습니다. 밤 마다 먹거리 광장에서는 노래경연 및 장기자랑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누구든 자유롭게 무대에 나와 자신의 끼를 발산할 수 있었습니다. 제 일행도 여름밤의 열기를 즐겼습니다. 조용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적응이 안될 수 있겠지만 여름밤의 열기를 제대로 만끽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흥미러운 시간이 될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가평 클럽피쉬는 단순한 물놀이 시설을 넘어 다양한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 시설 외에도 서바이벌 경기장과 산악 오토바이를 즐길 수 시설도 주변에 마련되고 있고 신청을 하면 또 다른 레포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이 리조트에서 마련한 패키지 상품을 활용하면 주변의 관광지도 함께 들러볼 수 있습니다. 자가용 뿐만 아니라 주변 기차역에서 픽업을 해주는 서비스도 해준다고 하니 찾아가시는데 불편을 덜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제가 본 클럽피쉬는 단순한 리조트를 벗어나 동남아 클럽을 방문한 느낌이었습니다. 여름을 좀 더 역동적으로 즐기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클럽피쉬에 대해 알고싶은 사항이나 예약 및 패키지 상품 등을 아시고자 한다면  홈페이지 http://www.club-fish.co.kr/ 또는 예약전화(02-555-1305) 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Gimpoman/심종열 (http://gimpoman.tistory.com/, http://www.facebook.com/gimpoman)

사진 : 심종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