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표고버섯이 주는 피부 매직 쇼?

발길 닿는대로/행사

by 지후니74 지후니74 2009. 11. 30. 20:46

본문

728x90
반응형
일전에 충남 농업인들과 도시민들의 만남 기사사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엄청난 사건이 있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말로만 듣던 일을 직접 보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놀라움의 시작은 이 작은 표고버섯 가루로 부터 시작됩니다.
연기군 전동면에 있는 광수네 농장에서 재배되는 표고버섯은 일체의 인공적인 요소를 배제한 친환경 버섯입니다.
행사장에 그 표고버섯 가루가 나왔습니다.

천연 조미료로 이용되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몸에 좋은 곳은 알고 있었는데요.


행사장인 교회 한편에 표고버섯 가루가 마술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표고버섯 가루와 달결 노란자, 약간의 우유 그리고 연기군 오색농장 유기농 쌀에서 나온 쌀겨가 섞여 즉석 팩이 준비되었습니다.
이 표고버석 팩은 광수네 농장 임은숙님이 버섯 가루의 활용을 고민하던 중, 자신의 얼굴에 직접 시험하면서 효능을 발견했다 합니다.

광수네 농장은 지난 2년간 폭설 피해로 농장의 모두 사라지는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모든 것을 잃다시피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서는 농가였습니다.
표고를 더 빨리 키우기 위해 약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나무를 하나하나 구해서 표고를 키운다고 하네요.

어려움이 있어도 편법이 아닌 정공법으로 이겨내려 하는 농가이기에 그 생산물이 남다르게 보였습니다.


행사에 도움을 주셨던 교회 관계자분의 표정이 진지하십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셨는데 점점 기대감이 커지시는 듯 합니다.


충남에서 자신의 농장을 홍보하기 위해 멀리 산본에 온 농촌 청년 최숙종님은 우람한 몸 만큼이나 큰 기대를 하는 듯 합니다.


유명 사진작가이신 황문성님도 이 모습을 찍으러 오셨다가 팩 체험에 동참하셨습니다.




각자가 큰 기대감을 가지고 체험에 들어갔습니다.
20분 후 친환경 표고버섯 가루로 만든 팩의 효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팩을 한 후 표정들입니다.
그 효과를 대변하는 듯 합니다. 이 팩을 해본 여성분들은 그 자리에서 표고버섯 가루를 주문하기 바쁘셨습니다.

그 효과가 의문시 되던 남성분들의 모습은 환골탈퇴 그 자체였습니다.
뽀송뽀송한 하얀 피부로 모두 재 탄생하셨습니다. 모두 변화된 피부에 놀라워 하시더군요.
저도 한번 해 봤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팩을 하기에 아깝다 생각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좋은 피부가 경쟁력인 요즘 사회에서 가치있는 투자가 아닐까요?
그것도 완전 무공해 농산물로 만들어진 팩이라면 부작용 걱정도 없을 것이고요.

농산물 하면 먹는 것만 생각했던 저에게 또 하나의 멋진 아이템을 발견한 순간이었습니다.

광수네 농장 표고버섯에 대한 문의는 http://blog.daum.net/pyogolove 블로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이 와 관련된 또 다른 기사는 http://mindman.tistory.com/trackback/301 블로그에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연기군 전동면 | 충남 연기군 전동면 청람리 89-10
도움말 Daum 지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